반응형

하늘을 나는 기분 을 느끼고 싶다.

하늘을 나는 기분

 

 하늘을 나는 것 같은 느낌 이란 말이 있다. 하늘을 날아본적은 없지만 기분이 업되고 신나서 몸 이주체가 안 되는 느낌??

요즘 자주 그런 느낌을 느끼곤 한다. 가끔 그런 자신을 감추려고 아닌 척하고 표현하지 못하는 느낌도 든다. 

평소 표현 못하는 느낌을 블로그에 남기는 건 좀 더 자신에게 솔직해줄 수 있게 하는 것 같다.

모두들 자신의 생각이 있을 텐데 표현 못하고 그것마저 자각하지 못하는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

 

 

 

굿나잇

굿나잇 

 잠을 자기 전에 굿나잇 인사를 하죠? 좋은 꿈을 꾸라는 느낌??. 참 귀여운 것 같다. 

반대로 좋은 하루를 보내라는 의미에서 굿모닝을 말한다. 좋은 현실을 꾸라는 느낌???

 

 나는 현실에서 깨고 싶지 않곤 한다. 😊

 

반응형

'생각 > 그림.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애니메이션 [토끼와 거북쿤] 제작기  (49) 2021.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