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깨 라면 타임 

 

어? 이거 그냥 야채 타임 아니냐? 하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제품은 참깨라면과 콜라보한 참깨 라면 타임 되겠습니다.  

sesame ramen time 

라고 적혀잇는데요. sesame는 참깨라고 하네요.(깨알 영어공부)

 

 

과자 봉투를 팍 하고 열어보시면 모두들 잘 아시는 야채타임과 소스 봉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참깨라면 콜라보기때문에 라면수프 같은 게 뿌려져 잇네요. 

 

뭐랄까 야채타임은 먹게되면 건강도 챙기는 그런 착시가 느껴져서 호감인 과자인데요.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더 그런가 봅니다. 

 

 

야채 타임에 라면소스가 첨가된 맛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기존의 야채타임이 먼가 건강한 맛이었다면 이것 너무 자극적이고 매콤한 게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네요. 

 

야채 타임 특유의 가벼움에 매콤함이 가미된게 짱 

 

 

 

 어떤 소스가 들어있나 했더니 할라피뇨 케요네스 이네요.

참고로 기존의 야채 타임에는 케찹이 들어있습니다. 

 

참깨라면에 어울리도록 할라피뇨향이 첨가된 것으로 보입니다.

 

 

 

 

 할라피뇨 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왕 하면 .... 

 

어우야.. 더 이상 야채타임이 아니네요. 다양한 콜라보 과자를 먹어봤지만 이런 환상의 조합은 처음이에요. 

갠 적으로 강추드립니다. 야채타임이 겉보기엔 손이 안 가서 그렇지 역시나 맛은 짱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