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 여기 오늘 리뷰할 상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정육면체의 스티로폼 상자에 도착하였는데요.

퇴근한 후에  도착한 택배 상자를 만나는 건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아무튼 상품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떡미당] 밥알 쑥개떡 600g

 요즘 카카오톡 쇼핑에 빠져있어서 저도 모르게 여러 가지 상품들을 훑어보곤 하는데요. 

엄청 다양한 품목의 상품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특별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혹해서 주문하곤 합니다. 

 

오늘 만나볼 상품은 메인화면부터 이렇게나 군침도는 밥알쑥개떡 인데요.

핡.. 안 넘어 올 수가 없는 화면이네요. 

100% 국내산 멥쌀을 사용하고 굳지 않도록 빚은 떡이라고 합니다.


가볍게 주문내역 인증숏인데요.

밥알 쑥개떡 이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상품이 잔뜩 있었는데요.

이렇게 주문하는 김에 평소에 먹기 힘든 쑥개떡을 먹어보자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떡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초콜릿이나 크림치즈 등등 특이한 메뉴가 많네요.

하얀앙꼬절편 리얼콩가루쑥인절미 딸기크림치즈가래떡
쑥앙꼬절편 리얼흑임자인절미 호박군고구마가래떡
흑임자앙꼬절편 리얼초코카스테라인절미 밥알쑥인절미
씨앗허니호떡 하얀팥크림가래떡 밥알쑥찹쌀떡
리얼호박카스테라인절미 쑥팥앙금가래떡 밥알쑥개떡
    현미영양떡

[떡미당] 밥알 쑥개떡 600g

포장을 열어보았는데요. 아이스팩 두 개와 함께 도착하였습니다.

혹시나 떡 상태가 안 좋을까 걱정했는데 문제없었어요.

 

주문 후에 만들어서 파는 것인지 배송은 다소 걸렸던 것 같아요.

더더욱 믿음이 갑니다. ㅎㅎ 

 

당신께 드리는 맛있는 마음 

따뜻한 문구가 새겨져 있네요.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놀랬는데요.

시장에서 사 먹는 것처럼 툭 하고 배달할 거라고 내심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ㅎㅎ 

 

처음에 받으시면 떡이 말랑말랑한 상태인데요.

개봉한 상태에서 바로 드시면 딱 적당히 쫄깃쫄깃하고 알맞은 상태입니다.

남은 떡은 냉동실에 (영하 18도) 이하에서 보관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지퍼 포장 + 개별포장 이있어서 냉동실속에서 다른음식의 냄새가 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지퍼포장 + 개별포장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떡 안에 팥소가 들어있는데요.

팥이 참 달구 맛있어요. 쑥을 아낌없이 넣었는지 쑥향이 올라오는 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보통 떡을 사면 한두 개 밖에 안 먹음에도

한 봉지를 구매해야 해서 놔뒀다가 먹던지 해야 했는데요.

꼼꼼한 포장이 이런 곳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떡 미당] 밥알 쑥개떡 600g

 

위의 상태는 냉동보관 후 한 시간 정도 상온에 둔 상태인데요.

떡이 녹으면서 겉면에 인절미 가루 (?)의 질감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구매한 직후 먹는 그 느낌이 나는 게 신기해요.

 

 

 1시간 정도 놔뒀을 때엔 조금 쫀득한 상태이고 개인적으로 조금 더 녹이면 좋을 것 같네요. 

아침에 한두 개 챙겨뒀다가. 점심쯤 디저트로 먹으면 딱이에요.

 

팥의 풍미와 쑥의 향이 섞이고 쫄깃하고 딱딱하지 않은 쌀의 식감이 더해지니까 

와우!!

 

완벽한 맛이 납니다.

매우 만족해요.


 

보통 떡을 디저트로 먹기 힘든데요. 

 쉽게 주문할 수 있고 보관도 편한 떡 디저트를 소개해드려 보았습니다.

평소에 먹던 빵이나 케이크 같은 간식이 아니라 전통적인 디저트인 떡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