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gs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업어와 보았습니다. 

무난한 맛의 딸기 라테는 하나 남았었고

참깨 라테는 맛이 없어 보였는지 4개나 남아있네요.ㅎㅎ

 

 

 무난무난한 옛 서울의 명칭인 경성 느낌이 나는 레트로 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요즘 레트로 붐이 일어나는 것만 같네요. 

 

딸기라떼의 경우 딸기 퓌레를 사용하고 참깨 라테는 참깨 페이스트를 사용한 모습입니다. 

딸기에 원유 36% 참깨에 원유 15% 로 딸기라떼가 높은 편인데요.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85.7% 비하면 좀 부족하네요 . ㅎㅎ 

 

 

제품을 둘러보았는데요. 설명문구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내추럴플랜과 연남방앗간이 만나 최적의 블렌딩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떼

 

집으로 찾아오는 내추럴플랜

딸기, 참깨 라떼로

달콤한 가득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연남 방앗간'은 로컬 식음료 편집 상점이자 카페로 

내추럴 플랜과 협업을 통해 

달콤한 딸기라떼를 선보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연남 방앗간 딸기라떼

흔들어 먹으라는 설명이 있었기 때문에 잔뜩 만들어서 잔에 따라보았는데요.  

우유가 함유되어서 그런지 거품이 풍부한 모습입니다. 

거품과 먹으니 먼가 풍미가 사는 느낌이에요.

 

한 1분? 멍 때렸더니 거품이 사라진 걸 봐서 엄청 쫀득한 거품은 안 생기는 듯합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무난 무난하고 적당한 딸기우유 랄까요. 

특별함 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연남 방앗간 참깨 라테

이번엔 참깨 라테인데요. 잔뜩 흔들어줬더니 사진만 봐도 알 거 같은 꾸덕한 질감이 느껴지네요.

거품도 풍부하고요. 오히려 이 제품이 주력 상품이 아닐까 생각이 될 정도였어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먼가 든든한 느낌??. 

편의점 제품인데도.

이건 ㅎㅎ 웬만한 오곡라떼만큼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빛깔 비교용 스샷 되겠습니다. 오른쪽이 참깨 왼쪽이 딸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참깨라떼가 더 괜찮았었는데요.

웬만한 오곡라떼 만큼의 퀄리티를 가졌다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참깨 향이 더해져서 더 좋았어요. 

 

 

 

 

평점 

 

딸기라떼  3.0 ★★★

참깨라떼  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