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색다른 맛을 찾아 쏘다니는 저인데요.

애플망고를 사용한 독특한 우유 제품이 보여서 바로 낚아채 버렸답니다.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 우유와 딸기우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 X 딸기

노랑노랑하고 분홍분홍 한 이쁜 패키징이 아름답네요. 

에너지가 느껴지는 주황색 과 귀여운 핑크색 패키지가 보입니다,

 

220ml 제품이고요 칼로리는 모두 145Kcal입니다.

수도권 사람들에게 친숙한 서울우유에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먼가 기대가 됩니다,

 

원유를 50% 이상 사용하였네요.

 

제품 영양정보와 바코드 마크입니다. 

애플망고 퓌레 20% 와 달기 퓌레 10%가 들어갑니다.

 

 

포장지를 벗기기 쉽게 포인트가 되어 있네요.

 

제품 아랫면인데요. 애플망고 제품의 경우 이렇게 퓌레로 보이는 걸쭉한 고형물이 바닥에 쌓여있습니다. 

잘 흔들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성분 비교

Ingredient Comparison

 

두 제품 모두 원유를 50% 사용하였는데요.

서울우유와 빙그레가 원유 사용에 야박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우유는 예전에 리뷰한 떡 미당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흐흐 

 


과즙이 풍부한 애플망고 우유

 

애플망고는 이렇게 노란색의 액체가 들어있는데요.

원유를 많이 사용하고 페루산 애플망고 퓌레를 사용하였습니다. 

 

함유량이 높은 듯 약간은 점도 있는 모습입니다.

 

한입 먹었을 때  으음~~~ 

이 제품이 떠오르는 맛인데요.

망고스러운 향과 함께 우유가 부드러우니깐 

상큼함은 죽고 뭐랄까 부드러운 맛이네요. 

 

막 엄청 맛있다기보단 먼가 깔끔하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오묘한 향과 맛을 보여주고 있네요.


과즙이 풍부한 딸기우유

 

 

딸기우유의 경우 퓌레를 사용했다고 하지만 사실 맛으로는 잘 모르겠고.. 딱 맛있는 딸기우유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시리즈를 낼 때 무난한 딸기 제품을 같이 내는 느낌이네요 , 

예전에 리뷰한 연남 방앗간 딸기우유와 참깨 우유도 그렇듯이요. 

딸기라 그런지 편의점에서도 딸기 제품만 재고가 적었어요. ㅎㅎ 

 

서울우유 딸기우유와 달리 조금 더 건강한 맛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당분이 더 적은 느낌이랄까요.

 

우유 맛집인 서울우유답게 확실히 맛있는 딸기우유 맛입니다. ㅎㅎ 좋아요. 

2+1 이니까 막 추천하고 싶다기 보단. 저처럼 독특한 맛을 찾는 분은 애플망고를 추천드리고

 

무난한 서울 우유의 딸기우유를 먹고 싶다면 조금 더 건강한 맛을 내는 

과즙이 풍부한 딸기우유 제품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연남 방앗간과 떡 미당 글 링크 첨부하고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떡미당 "밥알쑥깨떡" 후기 / 국내산멥쌀 100% /쫄깃쫄깃 /보관편한 떡 디저트 [떡미당][카카오쇼핑

네 여기 오늘 리뷰할 상품이 도착하였습니다. 정육면체의 스티로폼 상자에 도착하였는데요. 퇴근한 후에 도착한 택배 상자를 만나는 건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아무튼 상품 리뷰 바로

crayonjh.tistory.com

 

 

연남방앗간 "참깨라떼ㆍ 딸기라떼" [신제품 리뷰]

오늘은 gs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업어와 보았습니다. 무난한 맛의 딸기 라테는 하나 남았었고 참깨 라테는 맛이 없어 보였는지 4개나 남아있네요.ㅎㅎ  무난무난한 옛 서울의

crayonj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