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DIYA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렌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랜드 커피믹스입니다.

100개 1박스로 되어있습니다.

맥심커피를 대항하여 이디야에서 만든 제품으로 보입니다.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이디야를 상징하는 파란색을 잘 표현하였네요.

 

내용량은 일반적인 인스턴트 커피 12% 중량 11.5g (50kcal) 100개입 입니다.

 

 이제는 커져버린 이디야의 기술력을 잘 홍보하고 있는데요. 

제품을 만드는 방식은 실제 커피를 동결건조시켜서 설탕 등의 첨가물을 섞는 방식으로 보입니다.

 

RAC 공정 을 사용하였는데요. (실제로도 이 기술을 사용한 것을 홍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냉동건조시킨 커피가루에 특별한 코팅기술을 사용하여 장시간 보관시에도 향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었네요.

오래 두고두고 먹기 좋아보입니다.

 

 

개당 칼로리는 50Kcal 맥심의 48Kcal 에비해 2칼로리 높네요.


 

 

평범한 박스 포장으로 선물용으로 좋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손잡이가 파란색인게 멀리서도 또렷하네요.

 

#E4C642

#2543B3

 

컬러코드를 추출해 보았는데요. #E4C642 #2543B3 를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EDIYA 

이디야 스페셜 모카블렌드 

 

맥심과 같은 포장으로 손잡이를 톡 하고 떼어내어 마지막 끝에 들어있는

설탕량을 조절하는 방식 되겠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설탕가루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 저 설탕을 경계하기 때문에 좀 덜 넣어서 밍밍하게 먹는 편입니다. 

 

살살 올라오는 모카향이 느껴지네요.

 

 

뜨거운 물에 잘 저어주고요. 평범한 스틱커피의 그 맛이 납니다. 

 

 

 얼음 넣어서 얼음 쉑잇 쉑잇 

 

 시원한 믹스커피 아이스 완성 

 

맛은 평범한 다방커피 맛이 나는데요. 맥심보다는 네스프레소 아이스용으로 나온 그 제품과 맛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맥심의 느낌함보다는 네스프레소에서 나오는 깔끔한 맛이랄까요.

가끔 색다른 느낌 낼 때 좋아 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