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점심에 머 먹을지 고민하는 저인데요.

오늘은 구로구청 인근에 인생 설렁탕 집이 생겨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최근에 생겨서 검색해봐도 안 뜨네요.

 

가끔 가던 중식집이 사라져서 좀 아쉬웠는데 이렇게 설렁탕집이 생기니 오히려 반갑네요.. ㅋㅎ 

 

 

백종원 인생 설렁탕 구로구청점은 구로구청 인근 한솔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컴포즈 커피와 맛닭꼬가 있는 건물이에요.

 

신장개업이라 그런지 화분들에 사장님 지인분들의 응원 문구가 눈에 띄네요. 

 

기본 메뉴는 설렁탕 옛날불고기 곱창전골 등등인데.

가격대가 굉장 굉장히 낮게 형성되어있습니다. 가성비 짱이네요. 

 

요즘 7천 원에 한 그릇이면 혜자죠 ㅎㅎ ㅜ 

 

추천 메뉴로 곱창전골이 있는데 2인 이상이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그 외에 특이한 건 스지라는 음식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소의 힘줄을 스지라고 하는군요.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마도 술안주 메뉴인 듯..ㅎ 

 

추가로 육쌈밀전 과 만두도 있어서 간결하면서도 알찬 구성이

역시 백종원 프랜차이즈 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 반찬인 김치 ㅎㅎ 

 

설렁탕 필수인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같이 나옵니다. 

 

 

 

음식이 정말 빨리나왔어요.

 

맨날 갈비탕만 먹다가 오랜만에 보는 새하얀 국물의 설렁탕이네요. 

이게 너무 그리웠어요. ㅠㅠ  뽀얀 국물에 든든한 국물 ㅎㅎ

 

한입 먹었는데 오..~~ 

7천 원짜리가 맞나 싶은 맛이었어요.

8천 원은 할거 같은 맛이랄까요.. ㅎㅎ  

 

 

 

소면과 고기를 적셔서 와구와구 먹어주었습니다. 

먹고 싶었던 그리운 맛을 먹어버리니 정신없이 와구와구 하게 되네요. 

 

 

정신없이 해치워버리고요~~

다음엔 스지 설렁탕을 도전해보려 합니다.

인생 설렁탕 정말 강추해요. 후회 안 하실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