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는 쨍쨍한데 또 그렇게 덥진 않은 

 이쁜 옷들 입기 딱 좋은 그런 날씨인데요. 

 이쁜 여성용 구두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로퍼 하면 다들 닥터마틴을 생각하는데요. 국내에선 닥터마틴의 인지도가 훨씬 높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하루타라는 일본 브랜드의 메리제인 슈즈입니다.

저는 906 페니 로퍼를 가지고 있는데 같은걸 선물할까 하다가 발견하게 된 구두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SSG몰에서 주문하였는데요.

도착한 박스는 버켓 스탁이라는 글 씨가 쓰여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물은 하루타가 맞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하루타는 일본의 교복용 신발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워낙 교복으로 많이 신다 보니 품질도 우수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일본 본토 학생들은 이걸 꺾어 신고 다닌다고 합니다. ㅎㅎ

 

 

 SSG 몰로 주문한 인증샷 인데요.

가격도 다른 사이트 대비 저렴했고 주로 애용하는 무신사나 쿠팡에 마땅히 보이지가 않아서

SSG몰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제품이다 보니 신발 사이즈가 한국과 약간 다른 건지 조금 차이가 있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반품을 한 후 해야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반품 신청을 누르면 택배기사님이 다음날 수거해주시니 너무 편했어요.  초간단 환불 절차가 되겠습니다.  굉장히 편하네요. 

 

 제가 샀던 906 로퍼는 주황색 상자에 도착했었는데요. 메리제인 슈즈는 초록색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하루타 로퍼는 동양인의 넓은 발볼에도 맞게 설계되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하는데요. 반 사이즈 작게 나와서 반 사이즈 작게 주문했다가 너무 작고 불편해서 정사이즈로 주문하였습니다. 

 

반송비는 머 교통비 낸 셈 치면 되니 완젼 개이득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포장된 모습입니다. 

 


사이즈 팁  

발볼있는 240 정사이즈 신으시면 딱 맞아욧 조금 널널하지만 두꺼운양말도 신을수있고 버클이 있어서 걸을때 안정감이 있어요


 

 

 

 겉에는 검은 가죽 외피에 내부에 하늘색으로 마감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카우 레더 (소가죽) 제품으로 육안으로 보면 굉장히 탄탄해  보입니다.

 

 

 

 있어 보이게 찍어보았습니다. ^ ㅁ ^ ;;  

디테일 확인해보세요.

 

 

 

 가운데 있는 끈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으며 신발 바닥도 디테일 있는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신느 건 아니고 선물용이었는데요. 

잘 포장하여 전달하였습니다.

 착샷입니다. 새 신발이라서 그런지 광이 반짝반짝하네요. 신발 자체 디테일과 내구도도 합격입니다.

가죽신발 특성상 좀 신어주면서 길들이는 기간이 필요하기는 합니다. ㅎㅎ;; 

 

검은 양말에 신으니까 너무 이쁜데요.

너무 캐주얼하지도 않고 너무 갖춘 느낌도 없어서 누구나 신기 좋아 보입니다.

 

 제가 닥터마틴이 아닌 하루타를 신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 적당히 캐주얼해요..ㅎㅎ)

 

실제로 신은 모습을 보니까 너무 이쁘고 귀엽기도 하고 뿌듯해서 

받는 사람보다 준사람이 더 행복한 그런 구두였어요.


 

 

혹시나 가죽으로 된 구두나 로퍼를 찾으신다면 하루타를 강력추천드려요.

디테일과 퀄리티 디자인 모두 다 잡은 몇 없는 신발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