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지금은 약간 풀리긴 했지만 얼마 전 살벌한 햇살을 생각하면 여름을 대비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출퇴근 시간에는 말이죠 어우 ㅎㅎ..  그래서 사무실용 1개 출퇴근용으로 1개를 구비하고자 인터넷을 찾았는데요. 마침 행사하고 있어서 호기심 반으로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호기심 때문에 지름신 강림해 버렸네요 ㅋㅎ..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LUMENA N9 FAN PRO2 & LUMENA FAN C

 제품 패키지 입니다. 두 제품 모두 LUMENA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왼쪽 N9 FAN PRO2

오른쪽 LUMENA FAN C

 

패키지는 그냥그냥 아트박스에서 팔 거 같은 느낌이네요. 

 

 나름 PRO2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뭔가 더 고급져 보이는 흰색 패키지가 특징입니다.

여기서 약간 낚였어요. 

막상 열어보니 꽤나 깔끔한 포장에 놀랐습니다. 구성은 비슷비슷하네요.  PRO2는 확실히 선풍기 가 동전지갑 정도 크기고 FAN C의 경우 무선 이어폰 케이스보다 약간 큰 느낌?? 엄청 작네요. ㅎㅎ 당연 안에 들어간 선풍기 날개도 작아요.

 

다만 손잡이의 크기가 거의 비슷하고 버튼 마저 비슷한 걸 보면

배터리나 성능자체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LUMENA N9 FAN PRO2

 

구조는 단순한데 선풍기 스위치 와 조명 하나로 구성되어있는데 충전이 덜 되면 빨간불 빛을 내고 충전이 완료되면 흰색으로 변합니다. 사용 중일 경우에도 흰색으로 빛나네요. 

 

  스위치를 누르시면 총 4단계 세기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조용한 사무실 특성상 1단이나 2단정도로 밖에 못쓸 거 같네요. 소음이 심해요 ㅎㅎ. 잔잔한 자연풍 느낌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PRO2 답게 충전 소켓을 지원하여서 꽂아놓기만 하면 알아서 충전이 되는 구조입니다. 꽂아놓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 제품은 사무실에 구비해둘 생각입니다. 

 

먼가 더 신기술 같은 느낌이네요. 물론 삼성 무선충전 급은 아닌 듯하고 꽤나 단순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LUMENA WIRELLESS CHARGING SYSTEM 이라고 써져있는 모습입니다.

 

단점으로는 USB 타입이 7PIN 으로 되어있다는 점인데 요즘 아이폰도 8 핀이고 갤럭시도 C타입이라서 호환이 번거롭다는 점입니다. PRO 라길래 더 좋을 줄 알았더니 낚였네요;... 그냥저냥 사용할 만 할거 같습니다.

 

네이버 기준 16,980\


LUMENA FAN C

FAN C 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전원 버튼과 조명하나 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구성품에 바닥에 설치할 수 있는 플라스틱 같은 게 있는데 이미 설치용 제품이 있기 때문에 딱히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사실 자리만 차지해요  ㅎㅎ..)

 

그리고 단점으로 충전이 완료 됐는지 알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완충해도 불빛이 변하지 않아서 그냥 써야 할 것 같아요.

 

 PRO2와 마찬가지로 4단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소음이 어마어마한데 날개가 작아서 2단계까진 적당한 소음을 내는 것 같습니다. 엄청 작아서 출퇴근길 지하철 같은데 혼자 몰래 사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한 손에 쥐면 정말 작아요. 날개 부분이 한 7센티? 무선충전은 지원 안 하고 USB C 타입입니다. 추가로 무선충전은 지원 X 

 

 출퇴근길에 급하게 쓰기 좋아 보이나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날개 큰 걸 추천드려요. 

 

네이버 기준 16.390\ 

 


USB 타입 때문에 FAN C 가더 맘에 드는데요.

다만 날개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라실 수 도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올여름 더위 대비해서 작은 선풍기 구비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