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시락을 먹게 되면 아주 큰 좋은 점이 있는데요.!! 

오늘 점심 머먹을지 고민 안 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굿굿

 

짜란 -~~ 오늘메뉴는 연어스테이크와 병아리  그리고 두부 유부입니다.

비주얼 최고네요. 핳.. 감동적이에요.

 

( 두부 유부 사진을 못 찍어놔서 대체 )

유부초밥에 두부를 넣어서 건강을 섞어주었네요. 

약간 심심한듯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너무 맛있는 유부초밥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유부초밥보다 두부 유부를 좋아해요

( 밥은 너무 탄수화물이죠 ㅎㅎ ) 

 

 

그리고 대망의 귀염 뽀짝 한 병아리들입니다.

 

메추리알로 표현해 주었네요.

 

핳.. 먼길 오느라 고생했는지 

다들 화가 나 있네욬ㅋ 온전한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녀석도 있고.

당근인가요?? 부리를 표현한 게 너무 귀여워요.

 

 

와.. 하나하나 칼집을 내서 표현해줬다는 게 너무 감동이네요.. ㅜㅜ 

도시락 싸주신 여자 친구님 감사합니다. ㅎㅎ 

 

+ 먹기 너무 아까웠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연어 스테이크 한입 베어 물면 탄수화물 단백질 모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이 따로 없네요. 

 

맛 최고!! 

 

 

맛있는 건 아껴먹어야 제맛 이죠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연어스테이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