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구두구두구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도시락을 오픈해보아요 

 

 

 

와우 ㅜㅜ  넘 귀엽네요. 

도시락 싸주신 여친님 사랑해요. 

 

샐러드입니다.

비엔나 소시지에 참깨 + 치즈로 장식한 게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태국식 볶음밥인데요.

새우와 캐슈너트 아몬드 파프리카 등등등 와 재료가 엄청나게 들어갔네요. 

감동.ㅜㅠ 

 

집에서 싸온 열무김치와 오징어채입니다.

둘 다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과 샐러드의 간을 잡아주는 느낌이네요.

 

이런 소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나 행복하네요.

 


 

 

으앗.. 너무 귀여운 문어입니다. 치즈로 입이 장식되어있어요 ㅜ ㅠ 

 

ㅋㅎㅎ.. 처음엔 안 이랬다는 거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잡아먹힐까 봐 슬퍼보여욬ㅋ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