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구두구두구 

오늘은 오랜만에 도시락 인증글 남기는 날인데요. 

도시락이 매일같이 온다면 즐거운마음으로 회사에 출근할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핳핳..

 

짜잔 -  

 

오늘의 구성입니다.

흰밥에 간장으로 간을 한 고기 반찬과 계란말이 와 김치 등이 보입니다. 

여친님이 요리를 너무 잘하시는게 도시락통을 열때마다 감동하게 되네요.

 

 

소세지를 반으로 잘라서 만든 하뜌 가 눈에 띄는데요.

고기에 혼쯔유를 이용해 맛을 냈다고 합니다.

어우 ㅜㅜ 데코용 쪽파도 그렇고 손많이 갔을거 

생각하니 눈물이 다나네요.. ㅎ 

 

 

 

아침일찍 일어나 손수 만들었을 계란말이 와 반찬들인데요. 

요세 기력이 좀 딸리는감이 있었는데 도시락 먹고 힘이 넘쳐나겠네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식당가서 밥먹기도 눈치보이고 하는데 

가끔은 도시락 드셔보시는걸 왕왕 추천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