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아 진짜 좋아하던 건데 초콜릿도 맛있고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업어왔습니다.

2천 원인가 한 거 같은데 추억 값치곤 싼 편이네요. 

 

이긴 자가 다 먹는 거다! 

 

글씨가 넘 귀여웠음ㅋㅋ 초등학생 때 몇 번 먹고 안보이던 게 생산이 잠깐 중단됐던 듯하네요.

 

 

 

 

생각보다 크지 않은 패키지에 바둑알 흑백 과 바둑판이 같이 딸려옵니다.

가성비 혜자네요. 

 

바둑판이 꾸깃꾸깃한게 좀 짜증 나긴 하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갑고 

바둑돌 케이스안에 또 비닐로 쌓여있는 거 보면 세상이 더 좋아진 것도 같고 새삼 새롭네요. 

 

 

흰색 바둑돌과 흑색 바둑돌 

흑색은 초록색 색소를 써서 만든거 같았는데 내용물에 녹색 색소가 표기되어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맛도 흰색이 조금더 맛있음. 

 

 

 

 

ㅋㅋ 초딩땐 친구 없어서 혼자 놀았는데 이젠 친구 있지요 

 

신의 한 수를 보여주지

 

 

첫판이기구 엄청난 접전 끝에 바둑돌이 부족한 상황이 찾아왔다.. 이런 

 

꾸깃꾸깃한 바둑판 위에서 이거 가지고 노니까 초등학생 때로 돌아간 거 같기도 하고 크흑.. 

어른들 오면 같이 오목하고 놀았던게 떠오르네요. 

 

 

내용물은 같고 겉면만 다른듯한데 검정돌이 조금 더 불량한 맛도 나고 흰색 쪽이 더 깔끔한 맛이 났다. 

 

흰돌 승!  

 

불량식품치고 예전에도 맛있었는데 지금도 맛이 안 변한 거 같아서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