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주 멜론빙수에 이어서 수박빙수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회사에서나온 두 제품군을 비교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수박빙수의 뚜껑(덮개) 부분입니다. 

 

빙과 280ml 230칼로리 입니다. 

(수박빙수가 메론빙수보다 25칼로리 높네요.)

 

표지는 수박시럽이 뿌려진 얼음 위에 수박 토핑이 표현된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수박빙수 와 메론빙수는 폰트가 같은데요.

수박빙수는 조금더 각진 느낌을 내줬으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마찬가지로 수박농축액 0.5%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멜론빙수에 비해 0.1% 높습니다.) 

(고형분 함량 65%)

 

영양성분은...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눈에 익은 방식이죠?? 

뚜껑에 숟가락이 있고 추가로 비닐덮개가 있는 이중구조입니다.

 

 

사진에서는 수박이 위로 갔지만 수박빙수에서는 연두색 토핑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때 연두색이 무엇일까??.. 싶었습니다.

 

 

이게 뭐지 하면서 먹어본 이 토핑은 

멜론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메로나와 비슷한 크림이었는데요.

멜론빙수에 넣은 제품과 같은 맛이 나네요. 

 

 

 

그리고 밑에 얼음 부분을 먹어보았습니다.

상큼하면서 수박향이 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수박바를 기대하고 왔지만 조금은 새콤한 쪽이었네요. 

 

섞어서 먹어보았는데요. 

 

흠 ㅋㅋ 우유 베이스의 크림과 새콤한 베이스의 얼음 부분이랑 먹으니까

멜론빙수처럼 사실 잘 안 섞이는 거 같긴 했는데요. 따로 굉장히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따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수박빙수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수박바 스타일이라기보다는 수박 쭈쭈바 아시나요?? 그런 느낌의 빙수였습니다. 

수박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재밌는 경험 할 수 있었네요.

 

참고로 수박빙수는

요즘 많이 입점한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서 주로 보실 수 있어요.

 

시원 달달 수박 vs 고급진 맛 멜론

여러분의 선택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