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딩가 딩가 하루하루 보내는데 커피에 빠지고나서부턴 디저트에 환장하게 되어버렸네요.

덕분에 몸무게가.. ㅜ 아무튼 오늘은 연탄 케이크를 받게 되어 리뷰 써봅니다.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되고 유튜브 찾아보니까 흰색으로도 판매하네요.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습니다. 

 

연탄... 당신은 누군가에게 연탄처럼 뜨거운 사람입니다..   

 

세상에 이런 케이크는 처음이네요. ㅋㅋ 먼가 레트로함도 있고 감성도 있고.

국문학 시간에 느꼈던 느낌이 느껴져요.

 

 

 

내부를 열어보니 이렇게 연탄과 촛불이 들어있습니다. 

배송 중에 해동되어서 그런지 케이크 상태가 좀 균열이 있었는데요.

연탄이니까 이해가 되는 게 아 이게 큰 그림인가 싶더라고요. 

 

먼가 디자인적으로 조금만 손본 것인데 색다르네요.

같이 동봉된 초와 설명문에는 탄산맛이 난다면 냉동시키는 과정에서 생기는 가스 때문이기 때문에 

방치시켜두시면 알아서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불 붙여서 후후 ~~ 노래도 부르고 소원도 빌고 

세상이 시끌시끌한데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맛은 벗겨먹는 고오스 빵 아시나요?? 슈퍼에서 파는 캐릭터 스티커를 주는 빵인데요. 먼가 그쪽 계열의 맛인데 

자극적이게 달지 않고 딱 좋게 달고 맛있었습니다. 케이크 자체는 맛있어요. ㅎㅎ 

먹기 좋은 초코빵이네요.

 

굿굿

 

 

남은건 이렇게 따로 보관해줍니다. ㅎㅎ 

냉동 보관해주시면 언제든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