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학기 를 맞이하고 벌써 날이 따뜻해 졌네요. 밖에 나갔다가 더워서 외투를 벗고 돌아다녔는데요. 따뜻한 봄을 맞이하고 알록달록 핀 꽃들을 보니 벌써 가슴이 두근두근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살고 있는 역곡동은 카톨릭 대학교 근처로 상권도 발달하였고 숨은 맛집들이 많은데요.  새로 다니는 학생들과는 조금 다른 관점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근처에서 밥을 자주 먹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후기들을 공유하고자 이글을 작성하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음식점 들을 공유해  봅니다.

 

 

 1. 신동LAB  ( 카톨릭 대학교 ) 

 @shindong_lab 

 

 

 첫째로 카톨릭 대학교 정문에서 쭉 내려오다보면 나오는 신동랩(신동Lab) 인데요. 주로 돈까스류 와 덮밥류의 일본가정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착하면 일본의 가정집 같은 외관을 보유하고 있고. 정문에 귀여운 캐릭터가 맞아 줍니다. 

 직접 먹어본 후기로는 메뉴 하나하나에 디테일함이 있다는 것 입니다. 재료하나하나의 퀄리티를 위해 변화를 준게 느껴지기 때문에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둘다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도착하면 키오스크 기계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 어떤걸 먹어야할지 편하게 고민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주문하고 인테리어를 구경하다보면 고퀄리티의 일본 가정식이 나오는데 플레이팅이 잘되어 있어서 눈이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며 다양한 하이볼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짐빔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 이나 에이드 류도 있으며 저녁시간에 조금 붐빕니다.

 

MENU

 

안심카츠 11.900

사케동정식 13.400

스테이크소보로동 정식 14.900

쇼유카츠정식 13.900

호르몬동 9.900

치킨난반정식 8.500

부타동 8.500

명란 크림새우치킨 8.900 

 

 

눈오는 날의 신동 LAB , 포장도 가능하다.
고퀄리티의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 ! 

2. 크라이 치즈버거 CRYCHEESE BURGER 

 @crycheeseburger.official 

 

 카톨릭대학교 정문에서 내려오다보면 먹자 골목(?) 형식의 골목이 있는데요 한 때 백종원 대표님이 골목식당으로 나왔던 그 골목 입니다. 이 골목에는 이 글에서 포스팅하는 곳들 외의 다양한 맛집이 존재하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크라이 치즈버거는 치즈버거 를 전문적으로 파는 수제버거 맛집 입니다. 크라이 치즈버거는 체인점으로 수도권에 현재 7개가 운영중 이며. 방문기준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체인점이긴 하나 수제버거 전문점이기 때문에 꽤나 디테일한 맛을 보여주는데요 두꺼운 빵은 고소한 향이 풍부하며 패티가 조금 얇지만 깊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치즈에 향에 묻히지 않는 디테일한 맛을 보여줍니다. 기본맛 치즈맛 더블치즈맛 의 버거가 있으며 개인적으로 치즈맛의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햄버거 하면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버거에 뒤지지 않는 감자튀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추가요금을 내면 감자튀김을 치즈감자로 바꿔주는데 카라멜라이즈한 어니언으로 보이는 소스와 치즈를 뿌려줍니다. 깊고 풍부한 감칠맛 때문에 계속 먹게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꽤나 깔끔한 외관과 함께 내부에는 음료디스펜서가 있으며 방문해서 먹을 경우 다양한 음료수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퀄리티가 뛰어나기 때문에 주위에 추천해줬을때 다들 만족하는 수제버거집 이였습니다. 

 

 

두꺼운 빵과 아름다운 패티가 보인다.
감자 튀김을 치즈감자로 업그레이드하면 특별 지즈 소스를 듬뿍 뿌려준다. 

MENU 

 

햄버거 2.700

치즈버거 3.200

더블 치즈버거 4.400

치즈 버거 세트 6.000

더블 치즈 버거 세트 7.200

 

※ 배달 시 배달팁 외의 배달가격을 받습니다. 

 

 

3. 알통 떡강정 

 카톨릭대점 

 알통 떡강정도 마찬가지로 카톨릭대 먹자 골목쪽에 위치 하는데요. 예전에 또띠아가 있던 건물에 최근에 생긴 알통 떡강정 입니다. 매장 방문해서 먹을경우 매우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고 세트메뉴를 먹을경우 방문포장시에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킨이 땡기는데 간단히 주머니 사정이 안좋거나 할때 혼자서 세트하나와 캔맥주 하나를 먹으면 굉장히 꿀같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가라아게가 먹고싶었는데 밤이 늦어서 대체할 음식을 찾던 중에 발견하고 먹어봤었는데, 밑간이 잘된 닭강정과 떡강정 의 조합이 아주 좋았고 무엇보다도 가게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셔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볍게 치킨의 맛을 느끼고 싶을때 추천드려요.

 

MENU

 

키즈컵 2.500

알콜컵 3.000

혼자서 4.000

※ 키즈컵,알콜컵,혼자서 는 알통떡강정 ,크리스피만 주문가능

둘이서 7.500

셋이서 11.000

여럿이 14.000

SET MENU

반반세트 19.000

알통 삼총사 24.000

강볶이세트 24.000

※ 방문 포장시 3천원 할인 

 

방문시 3천원 할인 , 베스킨라빈스 처럼 컵종류에 따라 양을 고를 수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