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근두근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었는데요. 

감사하게도 선물로 받게 되어 리뷰해볼수 있게 되었답니다.

선물해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화분 , 식물 , 흙이 모두 포함된 제품이다보니 취급에 주의해주세요. 

 

 

패키지를 열어보면 다양한 제품들이 포장되어있습니다. 

처음에 보면 어라 이게 뭐지 싶을텐데요..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으니 침. 착. 하. 게 보시면 됩니다.

ㅎㄷㄷ.. '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택배 배송을 거친 틸란트리아와 괴마옥의 상태는 조금 피로가 느껴지네요. 


 

참고로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제가 좋아하는 카우보이 게임의 스타일로 누구나 꾸며볼 수 있는 그런 제품 되겠습니다. 

사막에 핀 선인장을 표현하기 좋게 만든 툴 이랄까요.. ㅎㅎ 

 

추가로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받았습니다. 


 

자세한 설명서가 있으니 꼭꼭 읽어보아요 . . 

 

 

 

먼저 가장 기본이 되는 상자를 꺼내줍니다. 화분이 될 녀석이기 때문에 불량이 없나 확인해 주었어요. 

선인장이다 보니 물 빠짐이 용이하지 않아도 어케어케케 키울 것 같네요. 

 

 클레식한 사과상자 색상을 원했으나. 다른 색들은 금세 품절되어서 노란색으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너무너무 이쁜것 같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ㅎㅎ 

 

 

 

 

심지어 메이드인 차이나 글씨마저도 멋져요. 

 

 

 꾸미는 작업에는 흙이 많이 튈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상자 안에서 작업해주시면 좋습니다. 

 

 

 

 

기본 토양을 깔아준다음 이렇게 괴마옥을 심어 보았습니다. 키가 큰 괴마옥이 들어갈 만큼 넉넉하네요.

집안에서 이렇게 가드닝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두근두근하고 신나는 체험인 것 같았어요. 

 

 

 

가벼운 흰색 모래를 뿌려주어 사막느낌을 내주는데요.

작은 바람에도 흩날리기 때문에 동봉된 스푼으로 작업해주었어요. 

 

 

 

 스푼으로 미세하게 슥슥슥 덮어줍니다. 

 

넓은 사막에 모래와 선인장만 달랑 있으면 조금 심심하겠죠?? 

 

파란색 모래와 돌로 미국의 사막을 표현해줄 수 있답니다. 

 

바위를 둥진 선인장과 오아시스를 표현해주 었는데요. 저는 화분 앞부분에 오아시스를 표현해 보았어요.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운 말 인형을 데코 해주면 완성입니다. 

 

 

짜잔.~~~ 

 

너무 멋있지 않나요??? 식물들 상태가 지금 힘들어 보이는데요. 

선인장 종류이다 보니. 적은 관심으로 기다리다 보면 눌렸던 부분도 살아날 것입니다. 

 

 

추가로 틸란트리아는 모래에 심는 식물이 아니라 모래 위에 올려두는 식물인데요.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정도로 ok라고 합니다. 

 

 

 

 

 

추가 리뷰 

 

 

꾸미기 를 마치고 뿌듯한 마음으로 설명서를 보는데요. 꾸미는 방법은 잘 나와있는데 키우는 부분은 조금 이해가 어렵더라고요... ㅠㅠ 그러다가 너무 관심을 줘버려서 그런지 괴마옥이 세상을 하직해버렸네요.. 흑   틸란 트리아는 물도 안 줬는데 잘 지내고 있어서 놀랐지만요.. 혹시나 괴마옥을 키우시는 분들은 물을 정말 조금만 주셔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