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언텍트 시대가 열렸는데요.

한국의 백신 공급이 하루빨리 원활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ㅜ ㅜ

아 물론 코로나 풀려도 당연히 집안에서 방콕 하는 걸 즐기겠지만요.. 헣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주문해서 카페를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시대가 좋아져서 배달 팁이 들기는 하지만 

맛있는 음식도 가까이 많고 직접 가져다 주기도 하고 너무 편한 거 같아요.

따라서 오늘 리뷰할 가게는

 

소새울 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마가렛 카페"입니다.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을 둘러보던 중에 발견한 곳인데요. 

배달 리뷰가 배달 당시에 5.0점 이기도 하고 리뷰도 많은 게 믿고 시켜볼 만한 가게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장님의 가게 설명도 눈에 띄네요. 이런 식으로 집에서도 맛집 찾아다닐 수 있는 게 참 좋은 거 같아요. 

추가로 딸기라떼 매장은 있어도 생딸기를 쓰는곳은 찾기 어려워서 우연히 찾게되었어요.

 

주문 즉시 음식을 준비하시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정성을 다해 보내주신다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배달이 도착하였는데요. 귀염 뽀짝 한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도착했네요. 요즘 배달의 민족 라이더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배달도 꽤 빠른 거 같아요. 참고로 제가 시킨 음식으로는 자몽에이드와 생딸기 라테 2잔 그리고 " 크로플 "을 시켰어요.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도 엄청 크네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나오지만요 ㅎㅎ. 

 

 음료 세잔과 크로프 과 서비스까지 엄청 많이 넣어주셨어요. ㅎㄷㄷ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여기서 매우 감동했답니다. 

 

 크로프는 아이스크림 생딸기 생포도 와 크로프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토막상식
와플은 두꺼운 틀 사이에 반죽을 눌러서 굽는 요리인데요. 와플의 어원은 중세 네덜란드어 wafele에서 변형된 말이라고 하는데요 네덜란드 바로 아래에 위치한 벨기에가 가장 유명한데요. 정확한 시작 지점은 모르겠으나 나무 위키상에 벨기에 요리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와플은 현대에 들어서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생지 크루아상을 반죽기에 눌러 구운 것이 크로플입니다.  크로플은 2019년도 한국에서 크로플이 유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크로플을 자주 먹는데요 집에 생지 크로아상을 준비해 두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잘 안해먹게 되네요. 언제한번 직접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 

 

 

 툭하면 떨어지는 보들보들한 재질의 비닐로 잘 포장된 모습입니다. 요즘 이렇게 배달오는게 넘 신기하네요.

 

 

 

 

생딸기 라떼에 향긋한 민트잎 (?)이 놓여있네요. 생딸기도 씹히는게 달달 촉촉 하고 부드러운 우유까지 너무 완벽한 조합이예요 .ㅎㅎ 

 

 생딸기 라떼도 맛있었지만

크로플에 같이온 아이스크림이 너무 깊은맛을 가져서 놀랬습니다.

부드러운 바닐라를 가득 품은 맛이였어요.

크로플의 신선한 생과일하고 먹으니까 어우 ㅎㅎ 행복하네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싱싱한 생딸기 라떼에 2차에 감동하고 서비스로온 상품 들을 바라보았는데요. 여기서 또 3차 감동 하였답니다. 아몬드를 베이스로 구운듯한 이 과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한데 입에서 살살녹는 느낌 ㅎㅎ.. 입가심하기 딱이네요. 

 

이런 과자 이름을 아시는분은 꼭좀 댓글부탁드립니다. ㅜ ㅜ또먹고 싶어요. 

 

 

 

 리뷰 남겨달라는 스티커와함께 귀여운 과자들을 보내주셨어요. 생각지도 못한 디저트 파티에 행복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도 시키고싶어요. ㅎㅎㅎ 

 

 

 

배달로 시킨 것이기 때문에 매장 사진이 없어 인터넷을 찾아보았는데요. 비교적 최근 개통한 소새울역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요.

 

 

 로드뷰로 찍은 매장 사진인데요. 이쁜 풀들이 한가득하네요. 이렇게 풀들을 잔뜩 가져다 놓은 가게는 보기도 좋구 기분도 좋아지는 그런느낌이들죠 ㅎㅎ. 

 

 

 네이버에서 찾은 매장사진입니다. 귀엽뽀짝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보이네요. 창문에 작은 화분들도 놓여있고 저기가서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음악감상하고싶어져요. ㅎㅎ 

 

 

오늘은 서해선- 소새울역 에 위치한 마가렛 카페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점점 딸기의 계절이 끝나고 수박의 계절이 오고 있네요. 

여름오기전에 생딸기 많이 드시구 비타민 뿜뿜해서 

코로나 같은 질병 예방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가정의달 5월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