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 구로 nc백화점에 놀러 갔는데요. 구로는 자주 들르지만 nc백화점은 거의 안 가봐서 사실상 처음 가는 것 같네요. 들어가는 입구는 구로역과 연결되어있어서 용산에 컴퓨터 구경하러 가던 그런 느낌이 납니다. 규모도 크고 한적한 게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스트릿 브랜드는 별로 없는 거 같았지만 7층에 애슐리 퀸즈도 있고 놀기 좋아 보였습니다.

 

 오늘은 6층에 식당가에 위치한 리미니에 갔다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리미니를 구글에 검색해보니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도시라고 하네요. 로마시대 이름으로 아르 미니 움이고 이탈리어오로 리미니라고 합니다. 뭐 있나 둘러보다가 들어간 가게이긴 하지만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듯합니다.

 

 

 이탈리아 도시 이름을 가져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 커다란 화덕이 위치해 있습니다. 거대한 화덕에서 피자를 직접 구워주네요. 먼가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입 니니다. 😁

 

 

2인 커플 세트가 있고 3인 이상 (아마도 패밀리) 세트가 있었는데,

3인 세트를 시켜서 피자 , 파스타 , 샐러드에 음료 3잔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봉골레 파스타를 하나 추가했어요.

 

 

 

 식전에 나온 수프와 빵입니다. 수프는 양송이 수프로 보이고 겉면에 치즈와 올리브 오일을 둘러주었네요. 먼가 또 먹고 싶은 그런 감칠맛이었습니다. 

 

 리미니의 장점으로는 음료 바가 무제한 이란 건데 히비스커스 차 녹차 가 준비되어있고 탄산음료와 커피머신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 끼 든든히 먹기 좋아 보여요. 

 

 훈제 연어 샐러드와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연어는 다소 크게 썰어져 있었는데 되게 괜찮은 연어 샐러드였습니다. 봉골레 파스타도 연안에 스파게티 소스의 간이 잘 배어있어서 바다느낌 물씬 풍기네요.

 

 

 특제 해산물 스파게티 안에는 홍합이 가득 들었답니다. 겉면의 빵을 칼로 잘라서 오픈해 드시면 됩니다. 

 

 

 세트에 포함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와 고르곤졸라 중에 고르곤졸라 피자로 골랐어요. 먹으면서 고르곤졸라 치즈에 대해 궁금해서 알아봤는데요. 고르곤 졸라 가 블루치즈라고 합니다. 하얀 치즈 표면에 푸른색 곰팡이가 피어있어 대리석 같은 모양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이런 종류의 피자를 고른곤 졸라라고 퉁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한 덩이에 가지와 아스파라거스 새송이 버섯 그리고 며칠 전에 리뷰한 브로콜리도 보이네요. 미디엄 레어로 구워진 거 같았는데 소스와 함께 먹으니 감칠맛 폭발이네요 ㅎㅎ.. 이탈리아에 레스토랑 놀러 온 듯한 느낌입니다. 물론 외관은 미국 놀이동산 식당 느낌이었지만요. 

 

 

 

 

이상으로 만족한 한 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백화점 쇼핑도하고 한끼 든든하게 먹으면서 얘기 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nc백화점에 다른 가게들도 가봐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리뷰 마칩니다. 

 

+ 추가로 가격 궁금해하셔서 메뉴표 올립니다. 감사해요

 

반응형